작성자 |
|
||
---|---|---|---|
작성일 | 2010-11-11 15:15:20 KST | 조회 | 128 |
제목 |
차관의 효용성
|
광전사가 나온다고 치면
관문 |
차관 | |
0초 |
0 |
1마리 |
1쿨 |
1마리 |
2마리 |
2쿨 |
2마리 |
3마리 |
3쿨 |
3마리 |
4마리 |
(쿨 10초 짧아지는거 무시)
쿨이 돌아갈 수록, 병력이 쌓일 수록 관문과 차이를 보이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차관쿨이 빌탐보다 10초 짧아야 하나.. 길어야 하지 않나 생각했는데 다른 종족의 생산성(반응로, 알까기)과 벨런스를 맞추기 위해서였네요.
대신 차관은 필수
요약 - 차관은 병력이 바로 나오는 타이밍이 가장 강하고 쌓을 수록 장점이 떨어진다.(4차관 폭풍러쉬)
하지만 범위가 자유로운 것과 쿨 10초 짧아지는 것 때문에 장점은 여전히 남음.
관문<<<<<<<<<차관 이거슨 절대진리
추가 - 빌탐 짧은 기본유닛들에게 좀 더 좋다(빌탐이 20초든 200초든 10초만 깎이니)
반응로 알까기 차관 생각하다가 한번 써봤습니다.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