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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Luv_
작성일 2010-11-10 11:24:47 KST 조회 317
제목
광전사 돌진은 계륵임.

돌진이 활성화 되었을 시 무조건 한대 칠 때까지 돌진이 유지되는 건 사실상 불가능해 보이고

 

(클베때 위 스펙이었는데 아군 유닛으로 강제 돌진 활성화 후 바로 타켓을 바꿔주면 맵의 끝과 끝을 가는데도

 

계속 돌진 이속으로 가버림.... 그 뒤로 돌진이 패치되었음)

 

현 상태로 두고 돌진 활성화 시엔 강화쉴드나 광란효과를 주는 것도 괜찮을 듯 함.

 

근데 별 효용성이 있을지 의문...

 

실상 스1이랑 비교해보면 스펙차이는 거의 없는데 유닛의 밀집도가 높아져서 붙기도 전에 녹는다는 게

 

광전사를 고기몸빵으로 만드는 주요 요인인듯.

 

그렇다고 체력이나 공격력을 수정하기엔 초반에 광전사로 경기가 종료되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고..

 

돌진이라는 컨셉과 스킬을 유지하면서 광전사를 수정하는게 정말 힘들 듯...

 

그냥 이속을 올려주기엔 만들어논 스킬이 아깝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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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XIII] (2010-11-10 11:25: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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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에 있던 돌진 활용영상을 참고해보시는건?
odyssey_art (2010-11-10 11:26: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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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스팀팩처럼 액티브로 주면 될듯
아이콘 귀챦이스트 (2010-11-10 11:26: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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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껀 한대 치는게 왜 불가능함?
돌진 접근 거리가 0.3125인데 0.1로 바꾸면 그만임
게다가 3.5초 제한도 있는데??
아이콘 Luv_ (2010-11-10 11:27: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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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실전에 쓰기 힘들다는게 문제져. 실상 돌진 활성화로 빠르게 적 유닛에 붙는다손 쳐도 뒤에 본대는 천천히 걸어옴. 결론은 광전사만 순삭.

그리고 있는 스킬이 활용성을 이야기 한게 아니라 광전사는 건드리기가 참 애매한 유닛이 되었다는 이야기임 ㅋ
아이콘 Luv_ (2010-11-10 11:27: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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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막 들어왔네...
그리고 돌진으로 무조건 한대 친다는게 제한이 없어진다는 이야기죠. 초 제한 둘거면 무조건이라는 말이 왜 들어가나요.
아이콘 귀챦이스트 (2010-11-10 11:29: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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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럿 사거리 0.1과 같은 0.1로 해두면 저런 의도외의 버그 없이 '한대 칠때까지 돌진'이란 의미 그 자체의 구현이 가능한데 굳이 저런거 고집해서 '버그잇으니 안됨' 이런소리 하는게 말이 안된다는 의미인데요
아이콘 Luv_ (2010-11-10 11:29: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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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활성화 시에 무조건 타겟을 한대 친다는 건 한대 칠 때까지 계속 돌진이 유지된다는 이야기인데 위에 써논 것 처럼 순간이동급으로 맵을 왔다갔다 하게 된다니까요. 내본진에서 차관소환된 질럿이 상대 본진까지 돌진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이야기임.

뭐 타겟이 바뀌면 돌진 효과가 사라집니다 이럴 수 있지만 그렇게 되면 교전시에 돌진중인데 그 타겟이 죽어버리면 풀린다는 이야기가 되고.

딜레마란 이야기에요. 돌진 수정하는게.
아이콘 귀챦이스트 (2010-11-10 11:30: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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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질럿 사거리 0.1과 접근거리를 같게하면 버그 없이 정확히 말하면 '한대 치는 위치까지 돌진'이 저런 버그없이 된다니까요
월급도둑 (2010-11-10 11:31: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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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돌진말고 전력질주로 바꾸는 것도 ㅇㅅㅇㅋ
아이콘 nyah (2010-11-10 11:31: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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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패치가 상대유닛에 가까이가면 돌진이 끝나게 되거나 or 3.5초 지속이 되거나로 된게 아닌가요? 지금 강제 발동하면 3.5초던데.. 결국 한방때리게 해주는것도 다시 가능할거 같은데
아이콘 Luv_ (2010-11-10 11:3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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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이 사라지는 수치인 0.3125인데 0.1로 바꾸어도 그닥 차이가 있을까 싶기도 해요. 어차피 무빙하고 있는 적에게 0.1수치로 붙는다손 쳐도 적도 계속 이동중이라 한 대 치는게 가능할 지...

갤디터쪽으로 확인해본건 아니라 이렇다고 확정적으로 말할 순 없지만요.
아이콘 김모사왕 (2010-11-10 11:37: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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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방 때리거나 3.5초 지나거나 둘 중 하나가 충족되는 순간 돌진 끝나게 하면 되잖아요. 3.5초니까 맵 끝까지 광속이동 할 염려 없고, 한 방 때리는 건 보장되고.

그리고 광전사 공격 범위가 0.2니까 0.3125랑 0.1의 차이는 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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