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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고기장군
작성일 2010-11-09 12:24:15 KST 조회 311
제목
모선을 잉여로 만든건 밸런스보단 기술적문제같습니다.

원래 모선에있던 시간폭탄이란 스킬이 적의 미사일공격을 방어하는 거였는데 그래픽적 효과가 정말 멋졌죠?

 

매트릭스처럼 미사일이 멈췄다가 떨어지는거...

 

그리고 웜홀이동같은 스킬도 멋졌고..., 그런데 이러한 스킬이 하드웨어의 부담을 너무 크게하다보니까.

 

일단 잉여로 만들고 시간이 지난다음 확장팩나올때 추가한다는 방향을 잡은 것 같에요...

 

지금 gsl할때도 모선뜨니까 순간적으로 렉걸리는 너무 ㅎㄷㄷ하지 않습니까?ㅋ

 

그래고 모선에게 '행성분열기'랑 '시간폭탄' 이 두 스킬 꼭 좀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너무강하면 너프를 시키면 되지 삭제해야할 것 까진 없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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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diaseo (2010-11-09 12:2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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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선 렉은 은폐장에 쉐이더를 떡칠해놔서 그런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이콘 Celcious[XP] (2010-11-09 12:2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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웜홀이동까지 삭제할 필요는 없었을텐데... 느린 이속에 대규모소환보다는 웜홀이동이 훨씬 유용하다고 생각
넼로드 (2010-11-09 12:25: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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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성 분열기는 몰라도 시간폭탄은 걍 사기
아이콘 Tides.Of.Blood. (2010-11-09 12:25: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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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선은 소용돌이시 건물이나 미네랄같은것도 다 빨아들이게 해주면 된당게롱요
쪼다내이션 (2010-11-09 12:26: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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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이야 글픽효과 조금 교정하면 바로 해결될 문제고
모선이 안쓰이는건 사실 전략차원의 문제같습니다. 아비터도 예전엔 잉여소리들었는데 지금은 무리해서라도 빨리 나오게 하는것처럼 모선도 맞춤전략이 나오면 쓰일거같네요
아이콘 보드게임 (2010-11-09 12:28: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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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능은 아비터랑 비슷한데 이속도 느리고 1개 제한이라 아비터 용도로 써먹긴 좀 난감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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