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고기장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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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09 12:24:15 KST | 조회 | 311 |
제목 |
모선을 잉여로 만든건 밸런스보단 기술적문제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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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모선에있던 시간폭탄이란 스킬이 적의 미사일공격을 방어하는 거였는데 그래픽적 효과가 정말 멋졌죠?
매트릭스처럼 미사일이 멈췄다가 떨어지는거...
그리고 웜홀이동같은 스킬도 멋졌고..., 그런데 이러한 스킬이 하드웨어의 부담을 너무 크게하다보니까.
일단 잉여로 만들고 시간이 지난다음 확장팩나올때 추가한다는 방향을 잡은 것 같에요...
지금 gsl할때도 모선뜨니까 순간적으로 렉걸리는 너무 ㅎㄷㄷ하지 않습니까?ㅋ
그래고 모선에게 '행성분열기'랑 '시간폭탄' 이 두 스킬 꼭 좀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너무강하면 너프를 시키면 되지 삭제해야할 것 까진 없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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