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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eister[502]
작성일 2010-11-06 21:00:22 KST 조회 208
제목
돌진 영상 분석결과

현재 돌진 시스템은 지속시간이 일정하게 정해져 있고,

사거리 안에 유닛이 들어 올 경우 돌진을 시전, 대상 유닛에 일정 사거리 안에 들어올 경우

남은 지속시간에 상관없이 돌진이 종료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돌진 쿨타임 0 질럿이 잉정관을 쫒아가지 못한다는점, (특정 사거리 대략 0.5 안에서 돌진이 끝나니까)

그리고 질럿이 공격위치를 잡지 못하면 돌진상태가 어느정도 계속 유지된다는 점에서 알 수 있습니다.

현재 나온 돌진컨은 아군유닛에 돌진을 시전함과 동시에 무브를 찍는 것인데,

아군을 찍어서 돌진이 발동되는 순간 무브를 찍어버릴 경우 돌진하려는 대상이 없어집니다.

왜냐고요? 유닛으로 돌진하는 도중에 강제 무빙을 했거든요.

그래서 돌진 지속시간을 극대화 할 수 있지 않는가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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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dyssey_art (2010-11-06 21:01: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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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를 잘못하신듯
아이콘 부기팝 (2010-11-06 21:02: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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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브가 아니고 어택땅입니다 고갱님
아이콘 LIKEaTOSS (2010-11-06 21:02: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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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을 추좆자 한테 걸고 추좆자 적유닛뒤로 점멸 하면 추좆자 따라가려나
아이콘 Meister[502] (2010-11-06 21:03: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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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브해도 먹히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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