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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04 14:14:21 KST | 조회 | 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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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사거리1 상향이 가져온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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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플토 더블넥 저지를 할려면
초반에 저지하는게 좋은데
히드라, 뮤탈은 2티어 유닛이라는 점에서 아님
저글링은 근접이라 심시티에 약하고 고로 바퀴가 답
2. 4차관 타이밍을 방어할 타이밍에
적절한 유닛을 생각해보면 히드라,뮤탈은 타이밍상 아니고
저글링, 바퀴인데 저글링이 상향되면 초반 압살 우려가 있음
저글링, 바퀴중 하나를 건들어야 한다면 바퀴를 건들어야했음
3. 화염차를 방어할대 좋은 유닛을 생각해보면
저글링, 히드라는 경장갑이라 화염차에 약한 면모를 보이고
뮤탈은 타이밍상 아님 고로 바퀴가 답
4. 저그 지상 유닛중
초반과 중반 허리 라인을 매워줄 유닛이 필요한데
뮤탈은 견제에 가깝고 히드라는 체력이 부실하며 가스를 50이나 먹어 부담스러운데
바퀴는 75/25로 가스 적게먹고 발업 이속 3에 이속도 쓸만하고 체력도 145로 든든한 편
다만 공격력,사거리가 후졌는데 여기에 적절한 날개를 달아줌
바드라버리고 올바퀴 가능하게 해줌으로써 저그의 다양화를 만들어줌
가스 25밖에 안먹어서 남는 여유분량의 가스로 상위태크를 탈수 있는 가스여력을 줌
바퀴 하나 건들여서 여러부분에 큰 영향을 줌
데이비드킴이 패치를 참 잘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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