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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03 19:04:13 KST | 조회 | 2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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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성능이 좋다는데 가성비는 왜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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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물론 실제 게임에서 성능을 체감하는 절대적 방법이 가성비인건 사실이긴합니다만..
가성비 안따지고 걍 단일 유닛의 성능만 보자고 해도, 꼭 가성비 따져서 질럿 4마리 나올때 질럿 쌈싸먹을 저글링, 해병 나오고도 남는다면서 토다는분들이 있는데 -ㅅ-;;
논점에 벗어난거 아님..
요지는 가성비가 좋지않고 회전력을 감당할 자원을 확보하기까지가 어려워서 그렇지, 유닛성능 자체는 좋기 때문에 함부로 유닛성능이나 가성비관련 버프를 할경우 토스만 안드로로 갈 가능성이 있어 밸런스 맞추기 힘들어하는거 같다는건데 뭐....
대게 유닛밸런스 이야기할때 토스 단일유닛 상향에대해서만 말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서말이죠..
근데 이게 비슷한게 저그암울기때도 유저들 반응이 비슷했다는거.. 저그가 약한게 유닛 하나하나가 넘 구려서 그러니 뭐 가령 저글링 공속을 전작처럼 해달라느니 말이 많았지만..
지금은 그런말 아예 안나오죠.. 만약 진짜 저글링 공속과 아드레날린을 스1처럼 해버렸다면.. 음.. 아마 토스나 테란은 게임하기 싫어졌을듯.. 저그입장에서도 저글링으로 시작해서 저글링으로 끝나는 게임 시시했을테고..
뭐 그렇다는겁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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