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Telode | ||
|---|---|---|---|
| 작성일 | 2010-11-02 23:30:33 KST | 조회 | 443 |
| 제목 |
플토 가장 큰 문제가 유닛도 유닛이지만 빌드유연성임
|
||
저그는 말할것도 없고 테란도 반응로랑 기술실 스위칭해 가면서 어느정도 조절 가능한데
플토는 한번 빌드 정하면 중간수정이 세종족중 가장 힘듬.
예를들어 적 저그가 뮤탈개떼일거 같아서 2우관을 갔는데 바드라로 휙 전환하면 답이 안나온다거나
기사단 갔는데 밴시에 훅간다거나......
그래서 대부분의 빌드에 대응 가능한 빌드인 로보틱스로 갈수 밖에 없음.
설상가상으로 잘못된게 빌드 전환이 어려우면 어려운만큼 그만큼 파워가 나와서
빌드 전환이 빠른상대가 전환이 느린 프토 빌드에 맞춰가는 식으로 되야하는데
오히려 프토가 상대 빌드에 맞춰가는 꼴이니 날빌 한두종류 빼면 휘둘릴수밖에 없음.
파워 조절 어쩌고 해서 맞출수 있는 범위가 아니라 신 유닛나오기 전엔 답이 없다고 봄.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