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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마맘맘
작성일 2010-11-02 18:29:33 KST 조회 223
제목
아무리 생각해도 돌진은 스킬자체를 잘못만든거 같음..

원래 의도는 스타1에비해 이속이 느린 질럿이 일시적으로 붙어서 팬다는 개념이였던거 같은데..

스킬 구현이 잘못된건지 의도적인건지는 모르겠지만 돌진하자마자 공격을 못함..

 

 

그래서 그냥 이속을 조금 올려보면.. 돌진해서 붙은뒤에 때리지 못하고 술잡만 하는 질럿이 겁나게 잘때림..

그냥 더도말고 2.5에서 3.0(저글링 기본이속)정도로만 올려도 따라가면서 엄청 잘팹디다..

 

이차이가 아마 돌진이 스킬로 정의되면서 광전사의 기본공격 능력인 '사이오닉검'과 쿨타임을 공유하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됨..

 

그냥 기본이속만 증가했을떄는 쿨타임이 공유되는게 아닌지라, 따라붙으면서 범위에오면 바로 사이오닉검 밀리 공격 스킬이 발동하는 반면..

 

돌진으로 따라붙으면 그순간 사이오닉 검 스킬의 글로벌 쿨타임이 돌면서 일시적으로 못때리는 현상이 생기는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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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하향좀 (2010-11-02 18:30: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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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사거리가 짧슴미다 고갱님
아이콘 JokerTM (2010-11-02 18:30: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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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전사 스킬이 아까운나머지..........ㅠㅠ
근데 왜 하필 광전사한테 넣었냐고!!!!!!!!11
아이콘 Xonix (2010-11-02 18:30: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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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거리가 짧고 돌진의 도착지점이 멀어서 그래요 ..
아이콘 부기팝 (2010-11-02 18:30: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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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과의 거리가 0.5가 되면 돌진이 멈추는데 광전사 공격사거리가 0.1인가 그렇습니다.
공격사거리를 0.5로 올리면 딱 좋을텐데...
데이비드 정신은 그런 거 없지 말입니다.
아이콘 마맘맘 (2010-11-02 18:31: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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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거리가 짧아서 그런거라고 보기가 힘든게 이속을 올리면 그 이속보다 약간 느린 유닛 따라다니면서 잘팹니다... 뭔가 내부적으로 돌진스킬이 발동할때 쿨타임이 돈다는 말이죠..;;
아이콘 스텔라 (2010-11-02 18:31: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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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센스를 보시면 압니다 고갱님
아이콘 지하철폐인 (2010-11-02 18:31: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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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돌진 없애고 발업을 만들어주지...
아이콘 적당새 (2010-11-02 18:31: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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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병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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