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임요왕 | ||
---|---|---|---|
작성일 | 2010-10-31 03:34:55 KST | 조회 | 134 |
제목 |
사신이란 유닛에 대해서...
|
저는 근본적으로 사신은 컨셉 자체가 아예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모 아니면 도 인 유닛 스펙상 아예 안쓰이거나 (지금처럼) 혹은 완전 우려먹으며 쓰거나 둘중 하나죠)
하지만 이게 아니라면 사신에 대한 직접적 간접적 너프가 클베때부터 극심했던 만큼..
예전의 빌탐으로 복귀했으면 합니다. (이젠 팀에서 추적자를 쌓을 시간을 충분히 주죠. 발업도 거의 삭제된거나 다름없고)
힘싸움에 합류했을때는 현재의 스펙으로는 가격 비례 성능이 무척 구릴뿐더러..(테란 유닛중 가장 짧은 사거리로 스타2 전투형 유닛중 가격비례 맺집이 제일 허약한 사신은 제일 먼저 죽습니다)
제일 문제는 빌드타임이 너무 길어서 후반에 얘네들을 한탐 뽑는다면 거의 사신의 숫자에 해당하는 배럭이
1분에 가까운 시간동안 놀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팀플 빠른 사신이 문제가 되어서 현재 패치가 되었는데...지금으로서는 상당히 해소되었다고 봅니다.
(추적자가 1기 이상 나올수 있게 되었죠. 발업이 팩토리 이전 삭제된것도 크고)
지금 컨셉을 아예 바꿀 생각이 아닌 이상에는 빌드타임이라도 예전 클베 초기때로 돌려줬으면 합니다.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