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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플라토닉토스
작성일 2010-10-30 23:16:41 KST 조회 145
제목
그러니까 광전사 발업과 돌진업을 나눠서 해주고..

발업은 좀 빠른타이밍에 되도록 해주면 좋겠음.......


밀리유닛이 발이 겁나게 느려버리니 이건 뭐 쓸수가 없음.......


어떻게 겨우겨우 초반에 잉여스럽게 '바리케이트'용으로 죽다가, 돌진업된 시점부터 역장과 조합되고나서 쓸만해지긴 하는데........


그 타이밍까지 가기에 플토가 너무 수비적인 위치에 있다는게 문제임........


솔직히 아무리 파수기가 좋아도, 돌진업도 안된 광전사가지고는 싸움이 안됨요.. 근데 그 돌진업이 200/200이라는거지..


테크도 황혼의회니 답이이없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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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여니야 (2010-10-30 23:1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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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스타2 시스템에서 발업이 생기면 어떤 사태가 벌어질지 정작 모르시나요?
아이콘 테오시스 (2010-10-30 23:18: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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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괜찮은데?
플라토닉토스 (2010-10-30 23:19: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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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발업이랑 돌진업을 나눠놓자는건데....... 파수기를 너프하든 그건 벨런스 맞춰야하는거고.. 지금 상태에서 '발업'만 달라는게 아니라 최소한 광전사가 최소한 싸울수 있도록은 해줘야 한다는게 요지임...... 아니면 충격탄을 훨씬 길고 느리게 해주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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