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승리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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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30 13:07:47 KST | 조회 | 299 |
제목 |
차관의 단점 한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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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원관문 매우 사기적인 건물인데요
쓰다보니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스타1에서 스타2 로 넘어오면서 많은 인터페이스가 편리해졌어요
그부분에 있어서 생산도 마찬가지죠 초보자들도 쉽게 생산할수있게 단축키라던가 랠리포인트 , 건물 한꺼번에
지정가능 등등으로 인해 생산이 전작에 비해 쉬워졌죠
여기서 차원관문의 단점이 하나 생깁니다
뭐냐면 급박한 교전이나 섬세한 컨트롤중에 생산하기가 조금 힘들다고나 할까요
차원관문은 아시다시피 유닛을 누르면 생산되는게 아니고 생산지점을 선택해줘야합니다
즉 그 화면으로 넘어가서 그화면을 보고있어야 그곳에서 생산된다는거죠
테란이나 저그같은경우는 급박한 교전중에도 건물 단축키누르고 유닛 단축키만 눌러주면 간단하게
생산이 되는데 차원관문같은경우는 급박한교전이나 컨트롤중에 생산할곳으로 넘어가서 다다다다다
눌러줘야 되는게 약간 애로사항이 있더군요 그냥그렇다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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