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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27 15:30:09 KST | 조회 | 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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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 대격변이후 저테,저프 전투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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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 이전
저그 vs 테란
: 테란사신이 언제올까 무서움...알아도 막기힘듬..사신 잘막아도 다음 불곰이또무서움...
불곰대비하면 밴시옴....화염차도 무서움....그리고 드랍이 올수도있음...
언제나 시작은 사신을 보여줌으로써 언제든 공격올수 있다는걸 알려서 일꾼 맘대로 못뽑게함
+ 선병영의 공포때문에 맘대로 확장하고 드론도 맘대로 못쨈.
저그 vs 프토
: 초반 2관문 질럿 찌르기가 무서워서 함부로 선해처리 못함. 초반에 병력 뽑아도 역장때문에
견제 불가능. 초반 선제련소 2연결체를 견제할 방법이 없음(심시티잘하면)
4차관이 언제올지 모름. 불사조가 나올수도 있음. 아무튼 계속 불안함..
1.1.2 이후
저그 vs 테란
: 테란사신이 있는지도 모름 그냥 정찰용으로 왔다가는 일꾼과 같은존재. 몰라도 막을수있음
그러다보니 퀸+바퀴소수로 왠만한 견제 다막음..(사신 걱정할필요없고, 화염차는 바퀴로막고,밴시만조심)
적진출하는거 보고 병력뽑아도 막음. 확장도 나는 내마음대로 -> 테란 너는 못하게 함.....
저그 vs 프토
: 초반 선해처리해도 프토가 광자포 이외에 견제할 방법이 없음.
바퀴의 강력함으로 2연결체 가기가 부담스러움, 역장으로 버티면서 태크가 힘들어짐.
그러다보니 초반 바퀴 막기위해 태크가 늦어지고, 선 거신태크대신 불멸자를 뽑아야됨.
........저그는 상대 묶어두고 무한멀티....
========> 가장중요한건....이젠 중앙장악을 저그가 무조건 한다는것........그래서 일꾼 째는것도 막쨈.
결론.......일꾼 마음대로 짼 저그는 사기........(이건 이윤열한테 앞마당 줘놓고 게임하는거랑 똑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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