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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27 14:38:22 KST | 조회 | 1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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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싱 논의를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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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족특성은 인정하고 가야죠 ㅠㅠ
생산방식만 봐도
프로토스의 차원관문 테란의 반응로/기술실 저그의 라바 펌핑
시간증폭,지게로봇,라바펌핑 등등
블리자드가 다른 종특을 갖고 이정도면 잘 해 가고 있는 과정이라고 봐요.
어제부터 계속 썼지만 묻힌 내용이
우리는 지금 밸런싱을 해 가고 있는 겜을 플레이하는 거니까요.
어차피 이 겜이 인생의 전부도 아니고
스1도 지금의 밸런싱 단계에 이르기까지 이것저것 다양한 패치를 해 왔으니
지금 밸런이 맞든 안 맞든 그냥 꾸준히 겜 하면서 블쟈에 자료 제공해주는게 답인듯요.
그리고 막 정말 상대가 사기종족처럼 느껴질 때는
어차피 질 꺼 이 참에 종족탐험이자 해 보자는 생각으로 상대 종족으로 플레이 함 해 보세요 ㅋㅋ
그거 꽤 재미남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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