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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자유의배틀
작성일 2010-10-27 12:53:50 KST 조회 174
제목
테크트리의 유연성 비교
1위 저그
애벌레 생산 방식이기 때문에 필요한 건물만 지어주면 언제든 생산 가능
가스가 많이 든다는 것만 제외하면 아주 유연함

2위 테란
테크 방식이 많이 단순함
생산건물 짓고 기술실 붙이면 테크 완성!(일부 유닛 제외)
스1에 비해 많이 유연해졌음

3위 플토
테크가 3등분 되있음
테크에 필요한 건물 건설에 드는 비용이 엄청 많이 듬
그나마 차관이 유연성을 받쳐주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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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초막장백수난감요 (2010-10-27 12:54: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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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관이 유연성을 받쳐주는게 아니죠
유닛에 기동성을 받쳐주는거지
아이콘 야월화 (2010-10-27 12:55: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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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의 유연성과 차관은 별 상관 없는듯 ㅇㅇ
아이콘 Celcious[XP] (2010-10-27 12:56: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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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차관은 생산력(선생산)과 기동성을 받쳐주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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