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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26 21:31:28 KST | 조회 | 1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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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어올리기) 한가지 확실했던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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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저,프 어느 종족이든 일꾼 잘 뽑으면 물량도 잘 나오던 건 사실.
저그가 일꾼 잘 뽑고 타이밍 맞춰 물량도 잘 뽑으면 이기던 건 사실.
실상 이게 쩌그라 불렸죠.
그런데 이걸 막던 요소들이 있었고(견제 등등..), 그게 워낙 강력했던 것도 사실.
그런데 지금 그걸 막던 요소들이 많이 약해진 듯 하긴 해요..
근데 블쟈 패치방식을 생각해보면
징징대도 답은 없고 결국 그냥 계~~속 겜하면서 데이터 쌓아주는 수 뿐일거 같아요.
그러다가 해법 발견되면 좋은거고, 답이 없으면 언젠가 패치해 주겠죠.
지금은 밸런싱이 끝난 겜이 아니라 밸런싱 진행중인 겜을 갖고 하는거잖아요.
실상 GSL 이나 래더나 모든 데이터가 밸런싱을 위해 참고되는 거기도 하구요.
그러니 서로 너무 심하게 싸우진 맙시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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