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흐아아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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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0-23 00:45:40 KST | 조회 | 159 |
제목 |
EMP 개념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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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가 프로토스 유닛 쉴드보유량의 80%를 날리고 마냐보유량의 50%를 날립니다,
emp 쿨다운이 사폭과 동일해졌습니다
쉴드 보유량 80퍼 날리면 프토 지상군 지금처럼 순삭은 없을듯 필멸자 쉴드 20은 남음 그리고
거신한테는 원래 100데미지에서 120데미지로 증가 잉정관이나 우주모함, 모선같이 쉴드량이 100 넘는 유닛한테는
오히려 예전보다 더 강한 데미지 하지만 실드 현재 보유량의 80퍼 이기때문에
교전시 emp 조금이라도 늦게 쓰면 약간의 손해를 봄
마나보유량 50퍼 날리면 사폭 한번 쓸 마나가진 고기 사폭 불가
마나 보유량 200 넘을 경우 2번쓸거 한번으로 줄일수 있는 효과
emp 두방 연속 맞을시 마나 엥꼬
이렇게 될시 전투시에 컨트롤 싸움으로 emp 피해를 최소화 할수 있음
프로토스 마나보유 유닛은 emp한번 맞은 곳 살짝 빼줘서 2번째 떨어지는 emp를 피해 마나 오링을 방지
이렇게 되면 첫번째 emp가 들어가고 그 다음 후속 emp 떨어질 곳을 어느정도 예상가능 하기 때문에
2번째 emp는 컨트롤로 피해를 최소화 할수있음
사폭이 아군데미지 주는거나 역장 잘못치면 오히려 불리해진다는 리스크가아닌 리스크가 있는 반면
emp는 리스크가 정말 하나도 없다... 이 정도 리스크 부여는 진짜 개념이라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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