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힛리
작성일 2010-10-14 19:06:31 KST 조회 188
제목
그냥 emp놔두고 환류사거리를 emp랑 같게 만들면 되지않을까요?

환류만 먼저들어가도 유령 걱정은 없는데,

 

문제는 사거리때문에 emp가 먼저들어가는거같은데, 환류를 쓰기 용이하게끔 하면 될거가ㅏㅌ은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Telode (2010-10-14 19:06: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ㄴ 더짧아야함. EMP가 범위라서 먼저 쏠수 있음
아이콘 테오시스 (2010-10-14 19:07: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렇게라도 해줘야 좀 답이 나올듯. 아 근데 그래도 사기소리 나올꺼임
가온누리 (2010-10-14 19:07:04 KST)
0↑ ↓0
센스 이미지
솔직히 그렇게 되려면 환류사거리가 더 길어야 합니다;;
아이콘 여창이 (2010-10-14 19:07: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헐.. 유령은 한마리도 아니고..
아이콘 초식성늑대 (2010-10-14 19:07:17 KST)
0↑ ↓0
센스 이미지
EMP는 범위라서 사거리가 같아도 사거리보다 적게 쏴주면 맞지 않나여?
hekler (2010-10-14 19:07: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유령이 보이질 않아요
아이콘 아빠딸 (2010-10-14 19:07:43 KST)
0↑ ↓0
센스 이미지
이엠피는 범위 환류는 개인타격이라 성능이 다르고 이엠피사거리가10 범위가 2이라 11은 된다고 봐도 되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