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owPrime | ||
---|---|---|---|
작성일 | 2010-10-11 16:51:06 KST | 조회 | 310 |
제목 |
로지텍 a/s 최악이네요
|
고객센터 업무시간에 전화 하루에 10분씩하다가
연결이 안되서 주말 거치고 오늘 또 10분하다보니까 간신히 받더군요.
그런데 구입처의 말과는 다르게 영수증이 필요하며 영수증 첨부해서 직접 택배 보내도 환불은 안되고 반품만안다고 하네요.
gsl예선 앞두고 비싼 마우스 샀는데 불량이라 고생하는 동안 전화 연락도 할 수 없었다는게 제일 짜증나는 부분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