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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하가렌
작성일 2010-10-08 08:12:56 KST 조회 296
제목
제생각엔 1.2패치 집어치우고

불곰 데미지 8+12

 

역장 지속시간 감소

 

히드라 발업 추가

 

타락귀 타락이나 이동속도, 공격속도 중 하나 상향

 

요렇게 4개만 건드리면 괜찮을거같은데 왜 먼길을 돌아가나 모르겠네요..

 

마치 공성전차가 상향에 상향에 상향을 거듭하다가 막판와서 중장갑추뎀으로 너프된것처럼;;

 

바퀴도 너프에 너프에 너프를 거듭하다가 결국엔 이상한 방향으로 상향이 되네요;;

 

애초에 바퀴라는 유닛 컨셉이 사거리가 긴유닛이 아니고 생명력이 질긴 유닛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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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hotable (2010-10-08 08:13: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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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 아무리 생각해도 팀플 벨러스는 맞춘겁니다...
아이콘 글로리아체펫트 (2010-10-08 08:14: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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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은 이미 밸런스 땜에 묻힌지 오래 'ㅅ'.
아이콘 참글 (2010-10-08 08:14: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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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앞에서 컨셉은 안드로메다로. 사신도 삭제수준.
아이콘 반두라 (2010-10-08 08:14: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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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블리자드 스타일이 정말 메인이 있으면 그걸 냅두고 주변 것을 너프하다 제일 마지막에 그걸 건드려서 그 종족을 시망으로 만드는게 블리자드 스타일이라...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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