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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EDzergling
작성일 2010-10-08 05:38:32 KST 조회 181
제목
유닛AI에서 너무 불만인게 공격하는새끼가 길안비켜주는거

레인지유닛 다수를 운용할때 일단 공격하기 시작하면 자리 딱 잡고 길목에서 자체역장 형성해서


뒤엣놈들이 빌빌거리고 놀고있음; 스1때도 AI 별로 안좋았지만 이런현상 적었던것같은데...


실험관문에서 어떤분 실험영상을 봐도 유닛간 충돌크기가 이동할때랑 공격할때랑 달라서


이동할땐 존나 중딩 일진누나들처럼 딱붙어다니다가 싸우기시작하면 급정색 거리두기시작하면서


밀려나서 빌빌거리기 시작하면 레알 화딱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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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zure.768 (2010-10-08 05:39: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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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에서도 그래서 무브컨 해줬죠.
Izjoker (2010-10-08 05:39: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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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거좀 짜증나죠 특히 질럿들이 추적자보다 느리다보니 같이움직일때 사거리6에서 길막고있고 돌진못하고 빙빙돌고
아이콘 goreeeee (2010-10-08 05:41: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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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에서 공격하는 해불에 막혀서 뒤에서 토르가 바둥바둥바둥
아이콘 REDzergling (2010-10-08 05:41: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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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때는 유닛크기가 더 작고 맵의 공간이 더 넓어서 막혀서 공격을 못하는 유닛들은 그냥 무식한 ai가 공격이 되는 위치까지 아무리 멀어도 돌아갔었는데 스2와서는 유닛크기가 더 커지고 맵의 공간이 더 좁아져서 길막하기가 더 쉬워졌는데 ai는 어설프게 좋아져서 멀리 돌아가서라도 때릴생각을 안하더라고요. 그게 문제인듯. 무브컨이야 AI를 극복하기 위해서 해줘야겠지만 여튼 안해줘도 지가 알아서 병력 덩어리의 full화력을 발휘해주는편이 편하고 좋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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