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폭설의지코
작성일 2010-10-06 06:42:00 KST 조회 123
제목
무작위로 팀플을 하면...

2:2는 파티를 하는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무작위가 파티를 만나 무참히 깨질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적어도 전 10번중 4번은 파티를 만나죠...

 

파티에게 져도 무작위가 잃는 점수는 적지만.. 2:2에서는 변수가 적어서...

파티를 무작위로 이기기가 팀플레이 중 가장 힘듭니다...

 

그나마 만나는 무작위끼리 중 자신의 팀이 우위에 있다고 좋아하시면 않됩니다.. 오히려 긴장해야됩니다...

가령.. 플레,실버(상대우위표시) > 골드,골드.. 이 경우 무작위에서의 팀웍의 우위는 어느쪽일지 생각해보세요...

 

3:3.. 가장 무작위로 플레이 하기에 무난합니다...

파티를 만날 확률은 2:2보다는 적지만.. 시간대가 안좋다면 계속해서 만나기도 합니다...

 

3:3부터는 변수가 많아져서.. 파티를 만나도 무참히 깨지기만 하지는 않습니다.. 무작위가 이길 확률도 꽤 되죠...

다만 힘싸움에서는 무작위가 밀릴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3:3부터는 특이한 사람들이 많이 보일겁니다.. 공포만 뽑는 사람.. 포토에 목숨거는 사람.. 포토에 훅가는 사람...

벙커에 목숨걸고 그것에 훅가는 사람.. 배틀만 뽑는 사람 등등...

 

이런 사담들을 다독여(화내면 열받아서 걍 나가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

얼마나 기본적 플레이에 전념하게 만드느냐가 승부의 갈림길이라고 보심됩니다...

 

대망의 4:4.. 파티를 만나기가 아주 힘들며...

4명 파티보다 2명 혹은 3명의 파티가 끼어있는 무작위를 만날 확률이 더 높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실 4:4는 초인이 아닌 이상.. 8명이 싸우는 모든 곳을 세세히 알며 하기란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3:3보다 더 특이한 사람들이 난무하죠...

 

맵 자체가 러쉬거리가 꽤 되기 때문에...

4명이 붙은 맵이 아닌 이상.. 팀원이 도와 줄 거라고 믿어선 않된다는 게 요점 이랄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xP_hAdEs (2010-10-06 06:44:41 KST)
0↑ ↓0
센스 이미지
현재 랜팀의상황을 모르시는군염

2:2의경우 그나마 소수팀+랜팀 이라는 어처구니없는 조합이 없기에

거의 실력따라갑니다

3:3 4:4는 사실 전원팀이 아닌 2명팀의 3:3 / 3명팀의 4;4 이게 문제

파티수가 절대적으로 많고 최소 3게임에 2번정도는 소수팀을 만날정도로 비율이 매우높음

그덕택에 소수팀의 무작위 승률이 안드로메다급으로 올라가있는 기현상이 발생하죠 ㄷㄷ
xP_hAdEs (2010-10-06 06:45:26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뭐 사실 전적에 연연하지 않고 겜을 즐기려면 다 상관없이

나는 우리편의 모든 약점을 커버해주는 대인배가 되겠노라 하면서 게임하시면됩니다
아이콘 폭설의지코 (2010-10-06 06:47:4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4명 파티보다 2명 혹은 3명의 파티가 끼어있는 무작위를 만날 확률이 더 높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 분명히 거론 했습니다.. 모르는거 아니에요...

다만 4:4는 너무 변수가 많아서 3명이나 2명팀이 끼어있어도 2:2만큼의 일방적인 게임이 되지는 않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