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철가면z
작성일 2010-10-03 00:37:48 KST 조회 206
제목
거신을 너프하면 테프전이 무너지니까...

테란전에서 거의 안쓰는 타락귀와 히드라를 상향하는방안이 좋을것 같은데요...

 

히드라는 점막위 이속을 좀 늘려주던가... 사정거리를 1늘려주면 좋을거같네요...

 

타락귀도 사정거리를 증가시켜주거나 아니면 순간DPS를 높게설정(시즈탱크처럼 한방한방뎀지가 커서 교전 전에 거신을 스나이핑 가능하도록)해주면 좋을것같네요...

 

이렇게 해도 플토가 저그 못잡는 다는 소리는 나오기 힘들듯한게... 사실 거신나오기전 질파추 병력 상대할 병력 뽑는것도 일이니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xP_hAdEs (2010-10-03 00:38:22 KST)
0↑ ↓0
센스 이미지
점막위 이속은 지금도 충분

나가면 잉정관보다 더쓰레기라는게 문제
아이콘 F1rst (2010-10-03 00:38:57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요 거신을 너프하고 바이킹도 너프해야합니다. 프프전의 거신 대전, 테테전 전투순양함 잉여화를 막기 위해서죠.
아이콘 F1rst (2010-10-03 00:39:37 KST)
0↑ ↓0
센스 이미지
히드라는 버프 쪽이 맞을듯 dps를 낮추고 이속, 체력 상향하는 방향으로
아이콘 촉촉한맹더긔 (2010-10-03 00:40:52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도 타락귀 공속 1.9초라 더 늘리면 공성전차 수준이 될거 같은뎅
아이콘 공글이 (2010-10-03 00:41:18 KST)
0↑ ↓0
센스 이미지
반대로 저테전에서 바이킹은 극초반 대군주 견제말곤 뮤탈때문에 공대공 역할이 부실합니다

타락귀 히드라 상향이 맞다고 보는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