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0-10-01 09:32:56 KST | 조회 | 234 |
제목 |
님들에게 멀티코어 개념을 박아드리겠습니다.
|
1. x*y 를 4번 해야되는 게임과
2. x*y*z 를 1번 해야되는 게임이 있다면,
쿼드코어에서 돌릴 경우
1번이 더 빨리 끝납니다.
코어란게 독립적인 계산을 하거든요.
x*y*z* ~~~ 같은 연산이 많은 게임에
왜 싱글코어 밖에 활용 못하냐 라고 해도
어쩔 수가 없거든요.
물론 실제 게임은 복잡해서,
쓰레드를 나눌 여지가 많긴 하죠.
그 여지가 많이 남아있다면,
앞으로 스2는 패치로 최적화가 좀 더 될 것이고,
아니면 옥타 할애비가 나와도 현재처럼 듀얼만 쌩쌩 돌겁니다.
--------------------------------------------------------
그 분 대신 올려드립니당
그 분을 딱히 싫어하는 것은 아님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