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쥬다스
작성일 2010-10-01 09:32:56 KST 조회 234
제목
님들에게 멀티코어 개념을 박아드리겠습니다.

1. x*y 를 4번 해야되는 게임과

 

2. x*y*z 를 1번 해야되는 게임이 있다면,

 

쿼드코어에서 돌릴 경우

 

1번이 더 빨리 끝납니다.

 

코어란게 독립적인 계산을 하거든요.

 

x*y*z* ~~~ 같은 연산이 많은 게임에

 

왜 싱글코어 밖에 활용 못하냐 라고 해도

 

어쩔 수가 없거든요.

 

물론 실제 게임은 복잡해서,

 

쓰레드를 나눌 여지가 많긴 하죠.

 

그 여지가 많이 남아있다면,

 

앞으로 스2는 패치로 최적화가 좀 더 될 것이고,

 

아니면 옥타 할애비가 나와도 현재처럼 듀얼만 쌩쌩 돌겁니다.

--------------------------------------------------------

그 분 대신 올려드립니당

그 분을 딱히 싫어하는 것은 아님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