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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럴커가두렵지않나
작성일 2010-09-28 10:58:13 KST 조회 164
제목
울트라 스플레시 말입니다.

1.1에서는 공격대상을 기준으로 공격대상 가장자리에서 3의 거리까지 스플을 준거에서

 

1.11에서는 울트라의 가장자리중 울트라의 공격방향을 기준으로(예를 들면 공격대상좌표와 울트라 좌표사이에 울트라의 가장자리에 해당하는 값을 기준으로 일 수도...)  어느정도 거리까지 공격대상을 제외한 스플을 주는것으로 변경된거 같습니다.

 

그래서 버벅거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건데 말이죠...

 

어쨌든 이제 블리자드가 의도하고 유저가 원하는 스플범위가 나왔다는 예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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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얼본좌 (2010-09-28 10:58: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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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가 원하는 스플범위 맞나요? ㄷㄷ
아이콘 고기장군 (2010-09-28 10:59: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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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가 잘 안됩니다 좀 쉽게설명해주세요
아이콘 미루자 (2010-09-28 11:01: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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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엔 대상근처 어디까지가 스플범위(그래서 건물 토르치면 범위가 우왕국)
이제는 공격지점의 어느 범위까지 스플범위(그래서 이젠 큰유닛은 스틀이 아니라 혼자 맞는 수준)
럴커가두렵지않나 (2010-09-28 11:01: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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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설명하려면 그림이라도 그려야 겠군요..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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