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기노루
작성일 2010-09-27 19:45:33 KST 조회 126
제목
RTS및 MMORPG 하면서 느낀거

밸런스 아무리 수정해봣자 캐릭터나 종족마다 기본 베이스는 변하기 힘들다

생산 방식이나 특징 장점 등등 개별 유닛 스펙 하나둘 조정한다고 바뀌는게 아니다

처음 나올때부터 유리한 특성을 가진 종족,캐릭터가 나중에도 유리함

게다가 한번 인구수가 자리잡히면 흥행을 위해서라도 강세 종족을 한번에 약화 시키지 않음

RTS나 mmorpg 여러가지 해본 사람은 알거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루먀 (2010-09-27 19:46:07 KST)
0↑ ↓0
센스 이미지
블쟈 와우에선 힐러만 너무 까댐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