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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ovember.
작성일 2010-09-27 10:55:42 KST 조회 251
제목
팀플 주로하는 유저로써 2:2는 사신링 막을만함.

2:2,3:3,4:4 팀플 위주로 하는유저고 1:1은 양민 다레기의 입장에서보면

제가 테란이고 같은편 저그라면 사신링쓸경우 1.1 패치이전엔 10번중 1-2번?정도 막혔었구요.

(실제로 같은 테저전 외엔 테저 조합되면 진기억 거의없음)

1.1 패치이후엔 사신링으로만 끝내기가 정말힘들어짐... 예전엔 필승카드였지만 지금은... 쓸까말까 고민하게됨.

 

하지만 여전히 3:3,4:4에서 테저저나 테테저의 사신링은 강력함.

저글링이든 테란이든 일단 2명이 되버리면 *2의 물량이 되버리는데다 특유의 기동성때문에

3:3,4:4처럼 넓은 운동장맵에선 지원이 오는동안 한명은 털림. 1명이 털린순간부터 이제 사신링의 순회관광은

막을방법이 없어짐.

 

팀플에서 사신링을 없애려면 빌드타임보단(더 길어지면 1:1에서 사신은 사장될듯 지금도 사장분위기지만)

건물 공격 데미지를 좀 낮추는게 좋다고봄. 근데 솔직히 건물공격을 좀 낮춘다해도 장점이 너무많은

사신링이라 뭔가 전략적인 대처방법이 나와야 될것같음

 

:S 언덕만 없어도 사신은 운용하기 정말 힘들어지니 팀플맵은 언덕을 줄인다던가...

언덕없는맵 사신관리 진짜힘듬. 유닛밸런스를 건들기엔 생각해야될게 너무많고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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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subag (2010-09-27 10:57: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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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테저일 경우 못막는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ㄷㄷㄷ
November. (2010-09-27 10:58: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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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같은 테저에 똑같은 사신링이면 컨트롤+운영싸움이져. 저거 쓴건 같은 동조합외엔
진적 거의없다는걸 말하려고 쓴것뿐이라
아이콘 subag (2010-09-27 10:59: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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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그렇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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