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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순백의사신
작성일 2010-09-24 21:47:12 KST 조회 199
제목
솔직히 울트라 유닛반경이 버그일리가 없음.

그런 중요한걸 블리자드가 확인하지 않고 만든거면 망조가 들은거지.

 

화염차가 유일하게 1자 직선이니 버그고 거신이 ㅡ자 직선이니 버그인건 아니잖음?

 

그리고 그게 건물에게 까지 적용되서 엄청난 반경을 보여주게 된건 블리자드가 의도하지 않은것.

 

그리고 이게 베타때부터 있었던 만큼 단순 건물에 의한 의도치 않은 스플반경 증가만 고치는게 아니라

 

유저들의 요구에 기존의 유닛반경 스플레쉬가 너프된다면... 말그대로 울트라리스크 너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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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따라와봐 (2010-09-24 21:48: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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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자는 버그라는데 버그가 아니라는 저그의 울부짐.. 안쓰럽다...
아이콘 마맘맘 (2010-09-24 21:48: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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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지금도 초중반 효용성이 없어서, 200/200쌈되는 극후반에나 종종 볼수있는데 그거까지 너프당하면 뭐 후반엔 답안나올거같은데 저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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