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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Factor
작성일 2010-09-24 21:18:52 KST 조회 331
제목
이제 정리된듯.(링크포함)

버그의 의미는 제작자의 의도가 아닌 현상이 일어나는거임.

 

일단 건물에 스플레쉬가 적용되야하는건 맞는거같은데

(블리자드曰: 그리고 건물에 대한 울트라리스크의 돌기 공격은 일반 공격과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삭제될 것이며, 이후에는 건물을 공격할 때도 일반 공격을 사용하게 됩니다. 울트라리스크가 보급고처럼 좁은 공간에 모여있는 작은 건물을 공격하면 돌기 공격은 단일 대상만 공격하느라 오히려 일반 공격보다 못한 피해를 주게 됩니다.

http://kr.battle.net/sc2/ko/blog/320552#blog)

 

 

그 범위가 비정상적으로 크기 때문에 버그라는거임.

(블리자드曰: 지금 이 현상은 인지하고있음. 차후에 패치로 해결할것임.

http://us.battle.net/sc2/en/forum/topic/627980105)

 

 

추가로 유닛크기에 따라서 스플레시 범위가 커지는거 또한 버그임.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말한적은 없으나 실험결과 울트라만 해당되는 사항임.

http://www.playxp.com/sc2/bbs/view.php?article_id=2112261&page=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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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0-09-24 21:1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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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니아워님 글이맞네요
아이콘 제임스_레이너 (2010-09-24 21:19: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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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저 세번째 사실을 블자가 알고 있을까?? ;ㅁ;
아이콘 eju (2010-09-24 21:20: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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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꺼 패치되면 울느님->울레기

그리고 저그는 멸망하였다.
아이콘 마늘맛 (2010-09-24 21:20: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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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은 세번째 사실을 알아냈다
아이콘 인트마슷허 (2010-09-24 21:20: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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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이전에도 울트라가 그런 스플레쉬를 가지고 있었는지가 문제죠
아이콘 eju (2010-09-24 21:20: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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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세번째꺼는 블쟈가 의도한 바가 맞고 안고쳐질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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