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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Steam
작성일 2010-09-24 21:11:05 KST 조회 413
제목
음 이제야 이해하겠군

지금 글의 요지는

 

공성전차의 스플범위가 상대방 유닛이커져도 변화가 없음

 

즉 울트라가맞으면 옆에있는 저글링들이 덜 죽음

 

그런데 울트라는 저글링을 때리든 토르를 때리든 맞는 유닛 숫자가 똑같다는거 아님?

 

그래서 이게 버그라는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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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나는_Loser (2010-09-24 21:11: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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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그거임
아이콘 Celcious[XP] (2010-09-24 21:12: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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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케이
아이콘 말리고스 (2010-09-24 21:1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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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거구나
아이콘 나는_Loser (2010-09-24 21:12: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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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글링도 2번 뒷유닛까지고 토르도 2번 뒷유닛 까지임
무지개호빵 (2010-09-24 21:12: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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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그거임...; 즉 건물에 들어간 말도안되는 버그만 버그가 아니라, 큰 유닛 옆으로도 +3 스플범위 다들어가는것도 버그라는 거임..!
아이콘 촉촉한맹더긔 (2010-09-24 21:12: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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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은 정도가 아니라 범위 자체가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나는걸로 판명
iloveoolbo (2010-09-24 21:1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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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는 저글링을 때리던 토르를 때리던 스플 반경이 유닛 외각으로 일정함ㅇㅇ

공성전차는 스플버위가 타격유닛 중심부터 일정거리고

울트라는 타격유닛 외각부터 일정거리;;;;;;;
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0-09-24 21:13: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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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니아워님이 말이맞네요
Top- (2010-09-24 21:13: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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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아니라고 ㅠㅠ

울트라나 공성전차나 유닛이 커지면 변한다고

건물에 들어가는게 버그라고 ㅠㅠ 제발이해좀
아이콘 나이스포유 (2010-09-24 21:13: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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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칠때는 패치인전에도 그랬음..
아이콘 Steam (2010-09-24 21:13: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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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성전차는 안변하는데요ㅕ?
무지개호빵 (2010-09-24 21:13: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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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니아워님 말이 맞다니깐요;;; 자꾸 건물스플만 버그라하시는데 그거 아님요 ㅠ
iloveoolbo (2010-09-24 21:14: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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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패치전엔 사람들이 발견 못했을뿐이고

알고보니 말도안되는거라 버그라고 하는거 아님;;
아이콘 촉촉한맹더긔 (2010-09-24 21:14: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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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그러면 공성전차가 울트라에 뎀지 주면 아주 주변에 있는 저글링들이 녹아 나겠네여;
무지개호빵 (2010-09-24 21:14: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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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님, 시즈로 토르치고 저글링쳐보세요, 저글링쳤을때 옆에 같이 맞는 유닛수랑 토르 쳤을때 옆에 같이 맞는 유닛수가 다릅니다. 쉽게말해서 토르는 충돌크기가 크기때문에 스플을 그만큼 혼자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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