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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9-24 21:00:30 KST | 조회 | 3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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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리스크 버그 총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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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울트라 리스크 버그란,
건물에 스플레쉬가 들어가는 것 (X, 블리자드가 의도 한 패치)
피사체 크기에 따라 스플레쉬 크기가 틀려지는 것 (O, 건물에 국한이 아닌 유닛 포함)
입니다.
스플레쉬 범위는 어떤 유닛을 공격하던 일정해야 하는 것이 정상인데 (맹독 2.2 뭐 이렇게)
울트라리스크는 국한된 스플레쉬 범위를 무시합니다.
아랫 글을 읽어보세요.
- 울트라리스크가 건물을 공격하면 적절하지 않은 범위 공격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건물에 대한 울트라리스크의 돌기 공격은 일반 공격과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삭제될 것이며, 이후에는 건물을 공격할 때도 일반 공격을 사용하게 됩니다. 울트라리스크가 보급고처럼 좁은 공간에 모여있는 작은 건물을 공격하면 돌기 공격은 단일 대상만 공격하느라 오히려 일반 공격보다 못한 피해를 주게 됩니다.
저 글들은 블리자드의 글입니다.
윗 글의 '적절하지 않은 범위 공격' 이라는 것은, 아랫 글을 인용하여 판단하자면
여러분들이 주장하는 '스플레쉬 데미지가 들어가는 것' 이 아니라
'크기에 따라 스플레쉬 크기가 달라지는 것' 입니다.
아랫글의 맨 마지막 줄 '울트라리스크가~주게 됩니다.' 부분을 보아,
울트라리스크가 건물에 대해 스플레쉬 데미지를 입히는 것 자체는 버그가 아닙니다.
블리자드가 인정 한 버그란, 크기에 따라 스플레쉬 크기가 달라지는 것이다- 이소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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