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잉여리스크
작성일 2010-09-24 20:51:46 KST 조회 104
제목
유닛크기에 따른 스플범위는 비정상 아닌가요?

전 역장에 유닛이 끼는게 버그인지는 몰랐어요. :D

 

진균번식에 테란유닛이 변신하는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버그였어요. :D

 

당연하다고 생각한게 버그였다는데 깜놀해서 모든게 의심되는 사람인데요.

 

유닛타격시 피사체만큼 방사피해범위도 늘어나는것 이상하게 생각해야는거 아닌가요? 모든 스플유닛이 다 그러니깐 버그가 아니라는데... 버그는 아니지만 정상적인 상황도 아니라고 생각되는데요 -ㅂ-

 

뭐 일부러 그렇게 설계한거라고 하면 할말이 없지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나이트퓨리 (2010-09-24 20:52:25 KST)
0↑ ↓0
센스 이미지
유닛크기에 따른 스플범위는 원래 있던거에요
그렇게 치면 지금 있는 모든 스플은 버그임
럴커가두렵지않나 (2010-09-24 20:53: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도 그게 의문인데... 아무래도 스플에 대한 대책으로 거대유닛을 뽑는걸 방지한걸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고... 그래도 좀 이상하긴 하죠...
November5 (2010-09-24 20:53: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유닛크기에 따른 스플 범위가 건물에 적용되면서 건물이 너무 넓은 범위의 스플데미지를 주게 되는게 제작의도와 어긋낫다 라는 겁니다 네네
아이콘 잉여리스크 (2010-09-24 20:55:21 KST)
0↑ ↓0
센스 이미지
November5// 유닛크기에 따른 스플 범위는 그럼 무슨 의도로 제작된거에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