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9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Mr_Anderson
작성일 2010-09-16 00:56:40 KST 조회 262
제목
질럿 생산시간 전에도 늘어난 적 있지 않아요?
그 때도 엄청난 폭풍이 일어났는데.... 사신 생산시간도 같이 너프되서 그나마 다행인건지 --;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촉촉한맹더긔 (2010-09-16 00:57:10 KST)
0↑ ↓0
센스 이미지
ㅇㅇ 그떄 얼본좌님이 그린 짤방보면 당시 상황을 알수 이씀
Mr_Anderson (2010-09-16 00:57: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결국 다 사신 탓인가[...]
장닉모 (2010-09-16 00:58: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참내 당연한거죠. 전진 2관문 저그가 알고서도 못당하는데 당연히 너프해야 밸런스에 맞는거지.
Mr_Anderson (2010-09-16 00:58: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헉 유명인 리플이다
퍼스나콘 (2010-09-16 00:59: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공식 플까 장닉모
퍼스나콘 (2010-09-16 00:59: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66!
아이콘 임군 (2010-09-16 00:59:43 KST)
0↑ ↓0
센스 이미지
광전사 너프 의도 : 초반 2겟 푸쉬 광전사에 저그가 대처하기가 매우힘듬.
이는 블리자드가 경시하는 알고도 못막는 현상중 하나로 패치대상.

사신링의 너프 의도 : 역시 동일. 알고도 못막을정도 혹은 해도 상대는 손해볼것도 없지만 당하는 입장은 막아도 피해가 제법이고 못 막으면 끝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문제가 심각.
이에 블리자드는 사신과 벙커 두가지에 모두 빌드를 올림으로서 전체적 시너지로는 시간의 비율을 무려 10초나 늘인것임.

결론 : 사신링은 개 사기 였다. 무려 빌드10초 증가. 물론 5초 일찍 짓고 사신 오면 5초정도 차이겠지만 말이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