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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9-15 15:50:28 KST 조회 100
제목
애초에 개발컨셉이 틀어진느낌

 높은 유닛AI +  발전된 인터페이스로 인해 유닛이 뭉쳐서 다녀서

 

 스플래쉬 타입에 몰살당할 위험이 있다는 느낌을 인지한 초기에는

 

 스플타입의 공격유닛에 한가지씩 단점을 부여햇습니다

 

 탱크, 토르의 스플범위가 지금같이 개쩌는 뎀딜이 아니엇고

 

 거신이 유일하게 키가 커서 슬픈 유닛이 되어버린거나

 

 사폭의 범위나 데미지방식이 전작에 비해 대폭 하향된것

 

 집정관의 스플범위가 메롱스러워진것

 

 모선의 시간폭탄?이 사라진것. 뎀딜다운해서라도 출시가 될법햇는데

 

 러커가 맹덕이랑 가위바위보 져서 사라진것 

 

 화염차의 일자스플같은 공격방식이 초기개발컨셉의 유산이라고 보는데

 

 

 

 

 몇가지 유닛의 상향 + 재발견으로 인해. 뭐 틀어진걸 넘어 망해버린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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