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스타2의 최고 불로소득자들을 뽑으라면 사신+벙커링과 그것을 훨씬 능가하는 차원관문이란 녀석에 있죠. 연구비도 상상을 초월하는 사기성을 가진 차원관문에대해 너무나도 터무니없이 싼대다가 그외 일반관문-> 차관 전환시 생기는 페널티라곤 고작 대기시간 10초정도? 차관 전환시에 자원이 들어가는것도아니고 유닛 대기시간이 길어지는것도 아닌데(오히려 줄어듬? ㄷㄷㄷ) 그 효과는 무한정 공격과 수비 적재적소에 소환이 가능한 정말 스타2 희대의 사기 스킬이 아닐수없죠. 그냥 무임승차, 최고의 불로소득자라고 설명하고싶습 니다. (쉽게 얘기하면 날로먹는다고하죠.) - 적절한 차원관문 밸런스화 방안 - 수정전 수정후 차원관문 개발비용 50/50->200/200 차원관문을 통한 유닛 소환시간 5초->7초 관문 -> 차원관문 변환시간 10초->20초. 관문 -> 차원관문 변환시 광물 없음->50원. 정도면 밸런스가 딱맞을것 같군요. 저 진지하구요 진심으로 말하는겁니다. 아이디는 제 레더점수 궁금하신분은 한국랭킹에서 "Promise"검색해보던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