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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시엘브륜스터드
작성일 2010-09-06 20:39:11 KST 조회 465
제목
원래 스타2 자체가 역전이 불가능한 구조라고 들었는데

맵밸런스만 조정하면 그정도는 감당 가능할것 같음?

 

스타2의 현 문제점이 한타에서 이긴쪽이 병력 반 잃고 진쪽이 4분의1만 남는 정도여야하는데

 

이긴쪽은 병력 그대로고 진쪽은 전멸크리.. 이정도라고 하니까 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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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얼본좌 (2010-09-06 20:39: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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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전이 불가능한 구조가 아니라 그 반대입니다. 너무 잘 나오는 편;
아이콘 지코 (2010-09-06 20:40: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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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
아이콘 제노아인 (2010-09-06 20:40: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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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이 워낙빠른편이라.. 말그대로 훅밀리는 게임이 자주나오죠
아이콘 회색의검 (2010-09-06 20:40: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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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력충원이 엄청 빨라져서 맵이 스1정도만 되도
전멸만 아니면 어찌어찌될듯
아이콘 Polapo (2010-09-06 20:40: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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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긴쪽은 병력이 그대로라니

그리고 지금도 역전겜 마니나옴
아이콘 얼본좌 (2010-09-06 20:40: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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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날빌이 너무 강해져서 역전을 논하기도 전에 훅가는게 근본 문제죠;
공허십사기 (2010-09-06 20:40: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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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고당기기가 없어서 보는맛이 떨어지는건 확실한거같음
중앙 한타하면 살아남는 병력이없네요
한쪽이 그냥 시원하게 미는듯
대대적인 개조가 필요함
아이콘 광록 (2010-09-06 20:41: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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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데미지 이거 너프해야합니다. 50% 점도
아이콘 아빠딸 (2010-09-06 20:41: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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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같은 재미없어요 훅밀면 훅가는게 스2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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