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야한마음백구
작성일 2010-09-02 14:47:46 KST 조회 237
제목
점수 인플레 생기는 이유

1. 기본적으로 승자 얻는 점수와 패자가 잃는 점수가 같다.

2. 승자는 장기간 게임을 하지 않으면 휴식경험치로 2배의 점수를 얻을 기회가 있지만,

    패자는 게임을 하지 않아도 깎이는 점수가 없다.

점수 인플레가 생기는 이유가 이게 맞나요?

제가 알고리즘 분석이 약점이라 ㅜ.ㅜ 뭔가 더 있는 듯 하면서 생각나는게 이것 밖에 없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freechance (2010-09-02 14:49: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 기본적으로 승자 얻는점수와 패자 잃는 점수는 틀릴수도있다.
2. 이것때문인것 같네요...점수 인플레는 ㅋ
아이콘 Garona (2010-09-02 14:54:29 KST)
0↑ ↓0
센스 이미지
1. 게임을 안하고 있어도(휴경을 쌓고 있어도) 점수는 깍이지 않는다
2. 휴경이 있을때는 패배로 깍이는 점수보다 승리로 얻는 점수가 많다(거의 2배)

와우 투기장도 ELL을 쓰지만 휴경 개념이 없기 때문에 패배하면 승리할때의 점수에 비해
2배가 깍여서 점수 올리기가 빡셈.
아이콘 Esue)GhosT (2010-09-02 14:55: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도 2번이라는 생각이
1번의 경우 팀플경우엔 이기더라도 팀원들에게 보상받는 점수가 다다릅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