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poiuye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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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29 04:45:21 KST | 조회 | 593 |
제목 |
내가 본 벨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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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 꾸준히 외치지만 1티어 대공능력 유닛이 필요하고 의료선 막을 대안이 필요. (스커지라던가)
허리 강화 그리고 커널은 점막 위에만 설치 가능하게 만들어야 맞다고 생각하는데. 이거 시야만 나오면 불쑥 불쑥 튀어나오는것 같던데 맞다면 수정 필요. 전체적 이동 속도도 좀 빨라질 필요가 있음. 점막 위 에서 속도는 좀 줄이고.
테란. 전체적 너프 . 해불같은경우 의료선 시너지 전까진 좀 약한 상태로 만들어놔야함. 프로 상대로 현재처럼
불곰이 1:1 로 싸웠을때 이기는게 아니라 반대로 추적이 미세한 차이로 이기게 만들어놔야 초반이고 후반이고 버틸 수 있는거. 여러가지 면에서 유닛 개별적인 오버 파워를 줄이는 대신 뭉쳤을때 시너지를 많이 받게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
프로. 잉여유닛들 수정은 알아서 하시고. 차원관문 속도를 대폭 증가시키고. 대신 관문 유닛 능력을 좀 올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함. 그래야 저그상대로 프로들이 막고 또 막고 또 막고 프로 유닛이 남는 결과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불사조 중력 광선을 예전 불사조 기술로 바꾸면 프프전에서의 거신 싸움을 좀 막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
개인적으로 컨셉을 저그는 공격 테란은 방어 프로는 소수정예 이게 1에서 부터 이어오는 종족 컨셉이라고 생각하고 여기에 맞춰 생각했을뿐 오해는 마십시요.
어짜피 블리자드 볼일 없지만. 그냥 끄적임.
아 그리고 난 랜덤 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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