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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잉여어어
작성일 2010-08-28 23:13:35 KST 조회 232
제목
아오 패치 왜 이럼?


뒷북이긴 하지만.


요즘 테란 안하고 저플하는중인데.


아니 이보시요 블자, 광전사를 너프해서 어찌 하겠다는 것이요!


안그래도 불곰앞에서 쓰레기화 되는 광전사가 이젠 소각쓰레기가 되겠네.

초반 글링은 심시티 + 우월한 탐사정으로 막아야하나? ㄱ-


거기에 플토의 희망인 차관이 너프되고.........


으아니 이봐, 종족특성이 시간증폭이면 시간증폭 사용해서 다른 종족보다 압도적인 물량을 뽑아낼 수 있게 해야지 시간증폭을 시켜야지 다른 종족과 동등한 물량을 가지는건 뭐하는 드립이냐![그냥 니가 유닛을 쓰레기같이 쓴다고 인정해.]


사신 시간 너프된건 참 개념이긴 하지만[이왕이면 니트로 업글도 좀...]


벙커 너프는... 이해 한갑니다, 기쁘긴 한데.. 벙커의 문제는 회수 100%의 사기성 때문 아닌가요?

근데 고작 5초 너프라... 아니 뭐, 건설로봇 잡을 시간 더 벌리는건 좋긴한데 뭔가 아니란 느낌.


탱크 너프 아주 좋습니다, 괜춘하네. 방사데미지도 떨어지고, 공격력도 잉여되고 킼킼킼.

난 이제 테란 안하니까 상관 업지 'ㅂ'

행복함.[저그에게 광명 있으라!]


그런데 울트라 너프는... 좀 많이 뜬금없음.

안그래도 많이 힘든 울레기를 저리 버리다니, 블자도 이제 포기한건가.



아.


그런데


뭔가 말 안한게 있네/



불곰 너프좀 ㅡ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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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경제학자   |  
잉여어어 (2010-08-28 23:14: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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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리고 전투순양함 말인데요.

얘가 그리 좋던가?


현재 전투순양함은 지상군으로 반격하기가 쉽지 않으며 전투순양함은 여전히 다양한 유형의 유닛들에게 아주 효과적인 편입니다. 전투순양함의 비용이 높다는 사실은 잘 알고 있지만, 1대1 대전 그리고 팀전에서 전투순양함을 생산하기 위해 그 전까지 일부러 경기를 교착 상태로 몰고 가는 것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저희는 전투순양함이 비용에 비해 너무 강력하며, 이 때문에 테란이 의도적으로 경기를 교착 상태로 몰고 가는 경우 게임의 재미가 감소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투순양함의 지상 공격력을 10에서 8로 감소시킬 계획입니다.

ㄴ 전혀~ 공감이 안가는 대목.
아이콘 미나리양 (2010-08-28 23:16: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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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북미에서 그랬나봄 'ㅅ'.
아이콘 크루시스 (2010-08-28 23:57: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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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순양함.. 1~2기 있을땐 체감상 별론데..
3~5기 모여져있는순간부턴.. 일단 추격자나 히드라류로는 공략힘들어요...
아래는 불곰위 위에서는 맵집좋은.. 순양함이 마린역을 해줘서...;;
환상의 조합이죠.. 아마도.. 스1의 탱배가 있다면 스2는 탱불? (응??)

머 그래도 차라리 배틀보단.. 밴시가 훨효율잇는데.. 저도 약간 놀란패치.. 팀플용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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