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Vexu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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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27 10:55:13 KST | 조회 | 288 |
제목 |
차라리 이런식으로 최적화를 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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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스2에서 가장 많은 자원을 할당 받는 작업이 길찾기 인 것 같습니다.
화면에 보이지 않는다고해도, 모든 유닛의 길은 찾고 있어야되죠.
심지어 우주모함의 요격기가 갈 길까지도요.
일반 유저는 이런거 잘 모르니
유닛 수가 많아지면 사양에 따라 길을 좀 바보같이 찾도록 다른 알고리즘을 쓰게 하는게
일반 유저들에게 욕을 덜 먹는 방법이었을 것 같네요.
물론 이렇게 되면 사양과 실력이 직접적으로 연관될 수 밖에 없기 대문에
블리자드는 이런 선택을 안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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