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리레이즈
작성일 2010-08-23 15:29:46 KST 조회 335
제목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울트라의 문제점은

첫째는 충돌크기

뭐... 이건 말 안해도 아시겠지만

보통 울트라와 섞어쓰는 유닛은 저글링인데 울트라의 이속이 저글링보다 느리다보니

진형상 저글링이 선두, 그 뒤를 울트라가 따라가는 식이 되는데

문제는 전투에서 붙었을때 울트라가 앞서있는 저글링 때문에 붙질 못하니, 맷집 역할도 제대로못해, 뎀딜도 못해 하다가 데미지는 데미지대로 입고 저글링 다 죽어나간 다음에 한 3기정도가 해불 50기 정도에 붙어있다가 무빙컨에 차례로 순삭 이라는 암울한 결말을 맞이함...

아까 어느분이 쓰셨는데 울트라한테 거신처럼 거대 유닛을 제외하고 이동에 방해를 받지 않는다면 좋을듯 싶은

 

그리고 두번째는 공격 타입인데...

아니, 현재의 울트라의 공격력에는 전혀 불만 없습니다만

왜 건물 공격력과 유닛 공격력의 dps가 거의 같은건지 이해할 수가 없음

건물 때릴 때는 그나마 스플마저 사라져버리니 행요같은데 일꾼 붙어있으면 진짜 블리자드가 왜 이딴 공격방식을 집어넣어놨나 싶음ㅡㅡ;

차라리 유닛 공격방식만 남겨두면 좋을듯 싶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Lostship (2010-08-23 15:30:31 KST)
0↑ ↓0
센스 이미지
건물 때릴때 들이 받는게 현실성이 있잖아요 ㅋ 뽀대나고 크앜
아이콘 GMCUSTOM (2010-08-23 15:31: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울트라가 크기가 큰건 사실이나 밀리유닛중 유일하게 앞열에 밀리 유닛이 있어도 그 뒤에서 때릴수 있습니다.저글링이 붙어서 투닥투닥거리면서도 그 저글링 뒷열에서 때린단 말임..
갑갑한하루 (2010-08-23 15:31:48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건물때릴때 옆에 일꾼도 같이 안치나요? 어쩐지 안죽더라니.;;;
아이콘 마늘맛 (2010-08-23 15:33: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글링이 뒤에서 싸야지 뒤로 컨트롤을 못하는거 아님미??

전 저글링이 더 빨라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아이콘 오필승코리아 (2010-08-23 15:33:19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 크기는 문제안댈꺼같은대.. 스피드업만 있다면.... 울트라는 아무도못막음..
아이콘 아무것도없다 (2010-08-23 15:34:50 KST)
0↑ ↓0
센스 이미지
저글링 발업을 하지맙시다. 울트라와 같은 이속. 진형유지 편함 우왕굿
아이콘 한줄두줄 (2010-08-23 15:40:55 KST)
0↑ ↓0
센스 이미지
크기보다 저글링 바퀴보다 공간점유 우선권을 줘야함.
역장처럼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