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리레이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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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23 15:29:46 KST | 조회 | 335 |
제목 |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울트라의 문제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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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는 충돌크기
뭐... 이건 말 안해도 아시겠지만
보통 울트라와 섞어쓰는 유닛은 저글링인데 울트라의 이속이 저글링보다 느리다보니
진형상 저글링이 선두, 그 뒤를 울트라가 따라가는 식이 되는데
문제는 전투에서 붙었을때 울트라가 앞서있는 저글링 때문에 붙질 못하니, 맷집 역할도 제대로못해, 뎀딜도 못해 하다가 데미지는 데미지대로 입고 저글링 다 죽어나간 다음에 한 3기정도가 해불 50기 정도에 붙어있다가 무빙컨에 차례로 순삭 이라는 암울한 결말을 맞이함...
아까 어느분이 쓰셨는데 울트라한테 거신처럼 거대 유닛을 제외하고 이동에 방해를 받지 않는다면 좋을듯 싶은
그리고 두번째는 공격 타입인데...
아니, 현재의 울트라의 공격력에는 전혀 불만 없습니다만
왜 건물 공격력과 유닛 공격력의 dps가 거의 같은건지 이해할 수가 없음
건물 때릴 때는 그나마 스플마저 사라져버리니 행요같은데 일꾼 붙어있으면 진짜 블리자드가 왜 이딴 공격방식을 집어넣어놨나 싶음ㅡㅡ;
차라리 유닛 공격방식만 남겨두면 좋을듯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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