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다익스트라
작성일 2010-08-23 13:57:16 KST 조회 279
제목
우주모함 테크타는 공백도 공백이지만

막상 뽑아봤자 별로 쓸데가 없음.


일단 딱히 잘 잡는 유닛이 없음.


원래 인구당 DPS도 그리 좋은 편이 아닌데 인터셉터 8마리 + 1마리당 2회 공격으로 되면서

상대 방어 하나 오를 때마다 데미지가 엄청나게 감소함.

실 DPS는 뮤탈보다 낮다고 봐야할 듯.


그러면서 모함 카운터 공중 유닛도 아닌

대공 되는 지상애들한테도 존나 발림. (그냥 인셉만 쳐도 됨)


뭐 몰래 깜짝 캐리어 이런 것도 해도 별 거 안 되는 게

해병이나 히드라나 어차피 테란 저그가 토스 상대할 때 거의 기본으로 뽑는 애들이라

짠 *^^*하고 나와봤자 두두두두 어?? 하고 뒤짐 -_-


건물 테러도 공허가 더 잘하고. 속도도 공허가 더 빠르고.

공허 차지되기 전보단 우주모함이 세긴 하지만...


여튼 지금 생각으론 그냥 쓸모가 없으니 안 뽑는 것인 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트럴은착하다트럴 (2010-08-23 13:57: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blizz : 공허가 너무 좋아서 우주모함을 안가는군

공허를 너프해야 겠어
아이콘 다익스트라 (2010-08-23 13:59:17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좋네 우주관문 이름을 불사조관문으로 바꾸자
아이콘 악어융 (2010-08-23 13:59:47 KST)
0↑ ↓0
센스 이미지
우주관문 없어질 기세
아이콘 라이아크 (2010-08-23 14:01: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주관문 퇴갤할 기세
아이콘 TaMaki (2010-08-23 14:04: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dps 는 캐리어가 뮤탈보다 높기는 합니다만. 단점이 좀 많이 부각됩니다.

1. 테크가 늦고 빌드타임도 너무 길다. (이건 배틀도 마찬가지니까 패스.)
2. 인터셉터의 자동 수리 기능 삭제. 일정량 이상의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본체로 귀환해서 수리하던 인터셉터의 인공지능 삭제.
3. 스1처럼 무빙샷 불가능(불가능 까지는 아니지만 실제 컨트롤 해보면 차이가 심합니다.)
4. 캐리어에 투자할 자원만큼 공허 뽑으서 그 이상의 효과를 볼 때가 더 많다. 구지 함대 신호소까지 건설해서 캐리어를 투자할 필요성이 없다.
5. 상대종족의 대공력 상승, 골리앗도 좋기는 했지만 지상의 한계점이 있었는데.. 이것을 완벽 커버해주면서, 골리앗과는 다르게 사거리 업이 필요 없는 바이킹의 추가. + 스1에서도 인터셉터 녹이는데 도사였던 해병이 전작보다 강해진데다, 효율성이 높아졌기음 구지 언급할 필요가 없을 듯...

다이아에서는 거의 보기 힘든 유닛.. 그래도 스1에서는 프로게이머 사이에서도 자주 나왔지만... 지금은 거의 못봄..;
아이콘 TaMaki (2010-08-23 14:05: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타쩌네;;; 에고;;
아이콘 stimaholic (2010-08-23 14:05:52 KST)
0↑ ↓0
센스 이미지
금속도시같은데서 반땅쌈할땐 확실히 좋은듯 같은가격으로 의외로 바이킹 히드라 이김 ㅡ,ㅡ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