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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korhaliv
작성일 2010-08-20 15:34:32 KST 조회 276
제목
사신링을 토스가 못막는거 해결책이 없을까요? 팀플 재미가..

일단 토스가 사신링 못막는 이유가 사신의 속업 여부를 떠나서 광전사가 사신한테 후장을 털리고


그걸 막기위해 추적추적자를 뽑으면 저글링이 둥글게 둘러싸서 죽임을 당하고


캐논 도배하고 테크를 타려고 하면 저글링 몸빵에 사신이 수류탄 꽝꽝임


패치를 어떻게 해야 요걸 적절히 토스가 대처할수 있게 될까요


사신 수류탄이 뎀지 25로 하향하고 실드에는 데미지가 절반만 들어가게 하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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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지아이배 (2010-08-20 15:35: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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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를 조금이라도 늘리거나 업글 몇개 더 추가시키는등 어떤식으로도 너프가 필요함;
아이콘 elgooG (2010-08-20 15:36: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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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브 공격력을 30으로 상향하면 될듯

뻘댓글
gennib (2010-08-20 15:36: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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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단 현재로선 같은팀에 저그가 있길 바라는수밖에 없어요.
3:3은 그나마 나은편인데, 2:2는 정말 죽음이겠네요
아이콘 코넬 (2010-08-20 15:37: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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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있음 시작하자 마자 정찰가면됨 상대가 사글링아니면 그냥 일꾼 1개 손해이고 사글링이면 망함 일꾼 1개 손해보고 한다고 생각하세요
아이콘 BrightGalaxy (2010-08-20 15:3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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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도못막는 전병신인가요
아이콘 헉꿈 (2010-08-20 15:3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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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의 건물데미지를 업글형식으로 바꾸고..
니트로와 수류탄의 업글 시간을 늘려서 양자택일시키는건 어떤가요
저도 팀플 패턴이 너무 정형화라 지겹네요
아이콘 Naturalnine (2010-08-20 15:41: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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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2:2부터 4:4까지 팀플 주로 하는데 테란,저그가 낀 조합에 사신,링 조합은 초반밸런스 붕괴의 원인이고, 재미도 점점 없어지는 주요 원인이라고 보는데요. 이건 테란한테 사신이라는 컨셉을 준 것 자체가 문제라고 봅니다. 여태 많은 분들이 게시판에서 의견을 나눈 것 중에 공학연구소를 요구사항으로 넣는 것이 가장 맞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되는데요. 그렇다 하더라도 건물 데미지 특성은 오버스펙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건물 데미지가 없다 하더라도 기동성을 살란 정찰 가능(+감시탑 점거)와 상황에 따른 일꾼 견제라는 장점에 테크 건물을 부수기 까지 해야하나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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