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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soccer (122.38.xxx.138)
작성일 2010-08-16 05:00:10 KST 조회 466
제목
스타2에서 근접유닛은 정말개쓰레기인듯..

원거리유닛과 격차가적은 극초반에나 의미가있지 중반만 넘어가도 그냥 그래픽이펙트용 이상,이하도아니니..

1보다 무빙샷하기도 훨씬 수월해졌구요..사실 1에서도 근접유닛은 후반가면잉여였죠

근접유닛들은 중후반에 잉여에서 벗어날수있는 업그레이드가 있어야한다고봅니다

저글링은 하이브이후에 날개가지고 몇초동안 도움닫기로 빠르게날라갈수있다든가..(가다가 다디지는일은 적어도없겠죠) 잉전사는 개잉여기술인 돌격스피드,돌격거리 상향시키고 돌격시첫타에 4~50에 가까운 데미지를 주던가하는 200/200짜리 업글정도 있어야한다고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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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xenojjj (2010-08-16 05:02: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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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럿이 시즈탱크도 아니고 50데미지라니 ㅋㅋㅋㅋ 웃고 갑니다.
굴맛 (2010-08-16 05:03: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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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는 근접인 울트라가 최종테크임돠 ㅠㅠ
솔다도 (2010-08-16 05:06: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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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onetrooper (2010-08-16 05:52: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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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후 공격력이 1이면 젖절한 밸런스
아이콘 멜로니 (2010-08-16 06:12: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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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 에서는 후반에 저글링쓰는맛에 했는데.. 스2는 뭐..
아이콘 미뜨스핀 (2010-08-16 09:00: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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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글링은 점막위에서똥개훈련달리기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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