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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aturalnine
작성일 2010-08-15 16:01:39 KST 조회 416
제목
테란의 건물 띄우기는 시간제한이 있어야한다

클로즈베타 때 중국인과 겜을 한 적이 있었는데 엘리 싸움이 됐습니다.

상대는 테란, 저는 프로토스.

맵은 금속도시였고 엘리전으로 가게 됐는데

테란 유닛들은 전부 죽었고, 제 유닛들은 남고 간신히 파일런 지을 돈을 남기고 프로브를 빼서

맵 구석구석에 파일런을 박았습니다.

상대 테란은 병영과 궤도사령부, 그리고 팩토리만이 남게됐는데

이놈이 건물들을 띄우고는 구석에 짱박아두더군요.

난 유닛 많이 남았고 넌 남은게 없으니 니가 졌다 인정하고 나가라고 해도

대답도 없이 버티더니, 스타 켜둔 채 자고 일어나도 안나갔더군요...

리플 확인해보니 에씨비 지을 돈도 없더구만...

불공평하다고 생각되더군요. 나가봐야해서 그냥 끄고 나갔습니다.

 

저그가 크립 없으면 건물들 피가 닳듯이

테란 건물들도 오래 띄워놓으면 연료가 떨어진다는 개념으로 피통이 줄어들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래더 점수가 스타1에 비해서 중요한 상황에서 이런 게이같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주는 것은

유닛 밸런스를 떠나 불공정하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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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기의마기 (2010-08-15 16:02: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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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라서 괜찮음
아이콘 울레기리스크 (2010-08-15 16:02: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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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같네
아이콘 페인v (2010-08-15 16:02: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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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고 일어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바퀴 (2010-08-15 16:02: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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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상당히 좋은 생각임.. 물논 시간이 좀 오래걸려야겠지만
TayCleed (2010-08-15 16:03: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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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게임에 '시간 제한'을 두는 게 낫겠네요. R.U.S.E.처럼
스타후르츠 (2010-08-15 16:03: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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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길게 잡고 제한 시간을 만들어야할듯 ... 정말 말도 안됨 ㅋ 원래 몇 시간씩 걸리는 겜도 아니고 ㅋ
스타후르츠 (2010-08-15 16:04: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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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이런 데서도 테란의 유리함을 알 수 있는 ㅋ 정 안되면 건물 띄워버리자 ㄱㄱ ......
아이콘 [부릉여왕] (2010-08-15 16:06: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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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kd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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