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0-08-12 15:43:08 KST | 조회 | 266 |
제목 |
프징징으로서 테란 딱 3가지만 바뀌었음 좋겠음
|
1. 벙커 회수비용 100%를 75% 정도로 변경
아 진짜 이건.. 초반에 벙커링 대놓고 와서 탐사정 막 잃어가며 겨우겨우 막을라치니 회수 뻥
이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벙커 공격하려면 인구수 필요하다 드립치는 분들 있는데 벙커에 들어가면 못 나오나?
약할 타이밍만 벙커로 잠깐 버티다가 나중에 빼서 병력으로 활용할거면서 무슨 인구수 드립을 치나요?
2. 불곰 가스 50 소모
얘는 뭐 대공 안되는거 빼면 완벽하지 않나.... 그래도 탱커 컨셉인듯 해서 몸은 놔둔다 치고
그런데 가격 성능에 비해 너무 싸다고 생각하진 않으신가요?
단순비교는 진짜 해선 안되는건데 해보겠음. 추적자 125/50이고 바퀴는 75/25임
추적자는 대공에 점멸에 차관에서 나오니 그렇다 치고 바퀴는 뭐가 되나요? 미네랄 25차이로 성능이 저렇게 갈리나?
불곰 양산에 지장이 좀 있도록 가스를 50정도로 늘렸으면 좋겠음
3. 사신 건물공격 업그레이드
이건 1:1보단 팀플인데 사신의 건물공력격은 좀 문제가 있다고 봄
상대에 플토가 있으면 사신링만 해도 9할의 승률을 챙기는 이유 중 하나라고 봄
심시티를 해도 방어건물을 지어도 사신이 몇대 퐁퐁 치면 건물 날라가버리니.....
공학 연구소에서 연구하게 해서 미칠듯한 사신링은 좀 자제시켰으면 좋겠음
번외
광전사 기본이속 0.2 버프 + 돌진시 한대는 무조건 쳐줬으면 좋겠고
집정관 재활용인건 알겠는데 최소한 거대속성 줘서 충격탄은 안맞게 해주던가 ㅜㅜ
공허는 아군 공격시에는 풀차지 안되게 하고..
우주모함 사정거리 9 로좀... 최소한 바이킹과 동시에 공격은 시작했으면.. 싸우고 싶어도 일단 한대는 맞고 들어가니 원; 무빙샷까지 하면 끔살
저글링 아드레날린 잘 모르는데 20% 증가죠? 50%까진 아니더라도 35% 정도는 해줬으면 좋겠고
바퀴 소굴에 번식지 테크로 방어력+1 업 줬으면 좋겠고
히드라 체력 90으로 다시 복귀시켜도 될듯. 이건 아무도 불만 없던건데 왜 깠지
그리고 히드라 평지이속을 잘 모르는데 좀 빨라져야 한다는 건 동의함, 크립에서는 지금과 동일하게 유지하고
그리고 타락귀 추뎀 거대에서 중장으로 바꿔도 되지않나; 거대추뎀은 거신만 잡으라는건지 뭔지..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