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라돈파파 (211.114.xxx.169)
작성일 2010-08-12 09:45:43 KST 조회 210
제목
여러분은 블리자드 패키지에 대한 로망은 없나요?

나는 게임을 많이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많은 패키지를 가지고 있지는 않다.

 

갖고 있는 패키지라면.. 스타1, 디아2, 워3, 파랜드 택틱스1.2 합본, 에오엠2, 천년의 신화, 임진록 정도이다.

 

 

이 정도면 나도 많이 구매한 편일까? 아무튼 위에 게임들 말고는 크아, 카트라이더 정도 즐겨봤다.

 

뒤에 언급한 파랜드, 에오엠, 천년의 신화, 임진록은 찬밥신세이다. 그런데 블리자드 패키지는 다르다.

 

 

왠지 모르게 내 맘속에 '명품'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해야할까?... 다른 게임과는 차별화 된 패키지 디자인,

 

고급스러운 질감, 패키지 속에 있는 책자, 테크트리, 보증서 등등.. 게임계의 명품 같은 느낌이었다.

 

 

중학교 2학년 때 아빠가 생일선물로 사준 스타크래프트1.. 아직도 고이 간직하고 있다. 그 당시에 엄마한테

 

매뉴얼과 공략집을 비닐로 포장해달라고 했던, 지금 생각해보면 귀여운 짓도 많이 해봤다.

 

 

내가 유별난 건가? 이런 추억은 이 사이트내 분명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을 것이다.

 

게임자체나 가격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 그 정도 돈주고 살 가치가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패키지 미발매는 아니다. 아날로그 유저를 무시하는 처사라고 해야할까? 좀 섭섭하기도 하고, 황당하기도 하다.

 

 

나는 게임을 정품으로만 구매해 왔다. 복사판은 왠지 찝찝하고 별로 재미가 없더라. 자기가 직접 구매한 게임에

 

애착이 생기는 것이고, 더더욱 재미가 있는 것이다. 블리자드가.. 조금만 더 생각을 해줬으면 한다. 

 

 

지금은 세계적인 게임사가 된 블리자드, 올드유저들에 대하여 조금만 더 생각해 보면 안되는 걸까?

 

오픈베타가 끝나면 무슨 얘기가 나올거라고 본다. 그냥 기대하면서 방관할 뿐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JunHo (2010-08-12 09:46:18 KST)
0↑ ↓0
센스 이미지
팔면 당연히 살 건데, 안 파니까 아쉬움이 더 큰듯.
아이콘 [빅브라더] (2010-08-12 09:49:5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래서 전 북미한정판을 구입했긔
아이콘 정신나간세계 (2010-08-12 09:50: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확실히 아무리 잼있어도 자기가 돈주고 산거랑, 돈안주고 하는거랑은 재미차이와, 아끼는감이 다릅니다. 아무리 좋아도 공짜면 막대하게 되는게 인간의 본성이죠.
솔직히 패키지판매는 밑에도 적어났지만 좋은점 나쁜점 반입니다. 특히 회사 입장에서는 재고 남으면 골아프죠. 저도 패키지 뜯어보는 재미 모르던건 아니지만. 다들 느끼지만 그뿐이라는거죠 머 ㅇㅇ.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