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0-08-07 21:13:52 KST | 조회 | 426 |
제목 |
스2 e 스포츠 흥행 쿨망의 요소들
|
1. 한타싸움
산발적 전투가 이루어지지 않고 한타싸움에서 그대로 게임이 끝나는 경기가 대다수
아마추어 경기에서도 역전이 거의 나오지 않음
2. 건물의 중장갑
토스와 저그들에게 앨리전 마인드를 강요하게 되는 요소로
결국 싫든 좋든 건물이 두부로 만들어져서 본진을 비우기 힘들고 닥치고 한타를 만들게 되는 요인
3. 스꼴
스2 상성체계를 일반인들에게 분명 어렵지만 더 큰 장애요소는 스꼴이다
3번은 어쩔수 없지만 1,2번은 전혀 피드백이 이루어지지 않고
스2가 이스포츠로써 흥할수 없도록 만드는 불안요소. 스2로 스타가 되고 싶으면 저그를 하는수밖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