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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토을 (121.158.xxx.33)
작성일 2010-08-07 12:25:27 KST 조회 323
제목
종족별 승률의 허구

베틀넷 시스템은 승률을 50%로 마추기 위해서 ell을 조정합니다..

 

그래서 저그 고수가 게임을 해도 50%로 마춰질 수 있다는 것이지요..

 

즉 이말은 밸런스 때문에  저그고수가 자기보다 하수와 붙는다해도..

 

승률이 50%가 될 수있다는 말로서

 

각 종족의 승률은 종족의 밸런스와 관계없이 50%로 마춰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스타가 종족이 3개이고 영웅시스템이 없으며 워 3보다는 훨씬 단순하므로

 

밸런스는 훨씬 맞는다는 느낌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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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thferado (2010-08-07 12:26: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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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이 왜 없어요. 토르탱크.
아이콘 한줄두줄 (2010-08-07 12:26: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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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마즘 .. 밸런스랑 승률은 꼭 비례하지는 않음..
아이콘 스타2 (2010-08-07 12:28: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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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에도 영웅 유닛 존재합니다

불곰
TheLazy (2010-08-07 12:28: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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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글 보면 항상 궁금했는데 저그 상위권유저는 뭐고 다른종족 하위권 유저는 뭡니까?
이기면 잘하는 거지요.
100위권내에서 한 종족이 반수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면 좀 문제가 되겠지만 그정돈 아니잖습니까?
이기는 사람이 고수지 무슨 저그 고수가 다른 종족 하수와 붙는다 드립은 좀..
아이콘 한줄두줄 (2010-08-07 12:34: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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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립이아니라 전반적인 게임센스로 승률이 정해지기도 하고, 그렇게 단순화시킬만한게 아니라는걸 말하려는거죠.
여기저기 튀는놈들을 균형있게 만들어놓는게 참 어렵잖아요. 그래서 종족컨셉도 조금은 사라지는 경향도 있고..
또,
황금밸런스에 근접하기만 해도, 승리는 어느정도 실력에 따른다는점도 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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