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코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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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06 12:17:59 KST | 조회 | 242 |
제목 |
블리자드 밸런스 팀이였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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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로같은 방식은 몰라도
차원관문 , 라바충원 같은 방식은 절때 게임에 도입하지 않았을 꺼임.
사실상 회전력으로 승부보도록 조정한 유닛 밸런스는 밸런스마추기가 더 어려움.
자원 대비 유닛 생산 비율을 계산해야하기 때문에.
그리고 라바충원같은건 처음에 비하여 2번째에는 라바수가 다르고 그에 따른 해처리 증가도 다르기 때문에 왠만하면 계산이 불가능함.
상위 탑부분이 다 저그인 것을 보면 우리도 모르는 개사기 일 수도 있음.
이게 다 계산이 불가능한 방식의 게임밸런스를 짜고선 실험으로 극복하려다보니깐 너무 극단적인 방면으로 변화된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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