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지사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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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05 20:19:22 KST | 조회 | 265 |
제목 |
잘생각해보니 근접유닛이란게 참 엄청패널티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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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토스켐페인하다보니까 질럿을 아예 안뽑게되더군요..
그냥 원거리유닛만데리고다니면 우리편이 앞쪽에있는적에게만 맞는데
질럿을 닥돌시키면 뒤에서 원래우왕자왕대야할 유닛들도 얼씨구나하고 쏴대고말입니다..
가끔컨안되면 한놈이 미쳐서 혼자 촉수한테 닥돌하다가 산화하기도하고..
대규모전투일수록 근접유닛이 점점잉여가되네요
질럿없이 원거리만운용하니까 거의 유닛안죽고 운용이 되네요.. 뭐 멀티에서야 모르지만..
추적자는 기본능력이야 잉여지만 죽을려고하는놈 뒤로 순간이동으로 빼는컨트롤로 이기는싸움이라면
한놈도안죽고 이길수있는게 좋긴하더군요
기본유닛이 원거리인 테란이 이런점에서 참좋은듯.. 대공까지되니 여차한상황에서 머린으로 대공러쉬
막을수도있고 메딕만 그대로 나왔으면 사기였을텐데..
차라리 메딕그대로 나오고 토스에는 템플러가 쉴드힐해주고 저그는 크립안에있으면 피빨리차는게
있으면나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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